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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용 드라이브 사용

모든 작업 파일에 어디서나 안전하게 액세스하고 간편하게 공유
무제한 저장용량을 포함한 월간 요금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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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 없는 업무 수행

 

Google Drive는 파일, 폴더, 백업을 비롯하여 중요 자료*를 모두 저장할 수 있는 무제한 저장용량을 사용자당 월 10달러에 제공합니다. Microsoft Office 파일을 비롯한 모든 업무 파일을 컴퓨터, 전화, 태블릿 등에 동기화하여 필요할 때 언제든지 파일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5명 미만의 사용자 계정에는 사용자당 1TB의 저장용량 제공

Drive 파일 저장용량 및 기기 동기화

Google Drive에는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제어할 수 있도록 특별히 고안된 수십 개의 중요 보안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데이터는 사용자가 소유하며 Google 도구를 사용하여 공유 대상과 공유 방법 등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높은 수준의 보안을 제공하는 데이터 센터 네트워크를 통해 연중무휴 99.9%*의 안정성으로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SLA 보장 99.9% 가용성, 예정된 다운타임 없음

Google 드라이브 파일 보안 잠금 이미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즐겨 사용하는 Android 또는 iOS 기기를 비롯한 컴퓨터, 태블릿, 휴대전화 등에서 드라이브에 있는 작업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추가 소프트웨어나 비용 없이 동영상, 이미지, Microsoft® Office 문서, 스프레드시트, PDF 등 널리 사용되는 40여 가지의 파일 형식을 드라이브에서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웹의 드라이브, iOS, Android 기기에서는 Microsoft Word, Powerpoint®, Excel® 파일을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휴대기기를 비롯한 어디서나 Drive 파일 사용 가능

Google 계정이 없는 사용자와도 5TB까지 파일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공유 설정에서 보기 권한, 댓글 권한, 수정 권한 등의 파일 공유 방식을 결정하여 파일을 관리하고 여러 버전의 파일이 생성되거나 파일이 병합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Google 드라이브 공유 및 공동작업 예

안전성, 보안성, 신뢰성

 
드라이브 보안 데이터 센터

Google Drive*와 Google 데이터 센터는 SSAE 16/ISAE 3402 유형 II, SOC 2 감사 및 ISO 27001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특정 규제의 적용을 받는 업계 혹은 지역을 위해 Google 드라이브(도메인 확인 포함)는 FISMA, FERPA, HIPAA를 지원하며 세이프하버 개인정보보호 원칙을 준수합니다.

*인증 및 규제 준수 프로그램은 현재 도메인 관리 계정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 IT/관리 기기 및 사용자 제어 패널

Google Drive*는 회사에서 사용자를 관리하고, 휴대기기 관리로 기기의 보안을 유지하고, 공유 권한을 설정하고, 고급 감사와 보고서가 포함된 중요 분석 정보를 확보할 수 있도록 강력하고 사용하기 쉬운 도구를 제공합니다.

*팀 관리 계정은 기본적인 공유 권한을 제어할 수 있으며 도메인 확인을 완료해야 모든 제어 및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Google 드라이브 데이터 암호화 잠금 기호

Google 드라이브는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제어할 수 있도록 특별히 고안된 수십 개의 중요 보안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 중 하나인 암호화를 사용하여 사용자 기기에서 Google로 데이터를 전송할 때, Google 데이터 센터 간에 전송할 때, 그리고 사용자 휴대기기에 저장할 때 데이터를 암호화합니다.

Google 드라이브 전화, 채팅, 이메일 지원 예

Google Drive에는 전화, 채팅, 이메일 등으로 연중무휴 24시간 지원 서비스가 제공되어 사용자가 업무 자료에 언제든지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강력한 기능, 간편한 사용

 

수백만 명의 사용자가 가정과 직장에서 Google 드라이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간편한 계정 전환을 사용하면 업무용 계정과 개인용 계정간에 원활한 전환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작업 파일과 정보를 안전하게 유지하도록 통제할 수 있습니다.

간편한 Google 드라이브 계정 전환

폴더에 들어 있는 중요한 문서를 찾느라 애쓰지 마세요. 검색 기능을 이용하면 이미지나 손으로 쓴 메모의 PDF를 비롯해 필요한 파일을 몇 초 이내에 찾을 수 있습니다. 자동 OCR과 이미지 인식 기술로 Google 검색을 수행합니다.

Google 드라이브 검색 기능 표시됨

Google Vault를 사용해 드라이브의 모든 콘텐츠를 검색하고 eDiscovery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법률 팀에서 규정 준수에 필요한 정보를 수집하고 회사를 떠나는 직원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데이터 유출을 방지하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Google eDiscovery

팀을 위한 설계

 
Google 드라이브 공유 및 공동작업 예

드라이브에 파일이나 폴더를 저장하면 모든 기기에서 액세스할 수 있고, 팀원, 고객, 파트너와 바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Google 드라이브를 사용하지 않는 사용자와도 파일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을 보내거나 여러 버전의 파일을 병합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아도 됩니다. 드라이브를 통해 향상된 업무 진행 흐름을 경험해 보세요.

드라이브 문서를 사용한 실시간 공동작업 예

Google 드라이브와 Google 문서를 사용하면 같은 문서에서 실시간으로 함께 작업하고, 어떤 파일에서나 댓글 기능을 이용해 상황에 맞게 대화할 수 있으므로 메일을 주고받느라 시간을 낭비하지 않아도 됩니다.

Google 드라이브 작업 내용 업데이트 예

업데이트 내용이 자동으로 기록되어 공유 파일을 누가 언제 수정했는지 파악할 수 있으므로 항상 팀의 작업 내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간편한 문서 및 파일 버전 관리를 통해 이전 버전의 파일로 되돌릴 수 있으므로 변경 내용 추적이 손실되는 것을 염려할 필요가 없습니다.

보다 다양한 Google 활용

 
Google 드라이브 앱 아이콘

Google 드라이브를 사용하면 설문지, 사이트 도구, 캘린더, 문서, 스프레드시트, 프레젠테이션, 행아웃, Google+ 등이 포함된 G Suite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Google 드라이브는 팀의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원스톱 솔루션입니다.

드라이브 동영상 및 전화를 이용한 공동작업 예

콘텐츠는 직접 만나서 설명하거나 보여주면 그 효과가 더욱 강력해집니다. 팀원, 고객, 파트너 등과 정보를 주고받을 때 다중 HD 동영상, 음성, 텍스트 등 한 번에 여러 방법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이동 비용과 시간을 줄일 수 있을 뿐 아니라 직접 얼굴을 마주 보고 얻을 수 있는 모든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타사 드라이브 앱 예 이미지

도메인 관리 계정에서는 전자 서명용 DocuSign, 모형을 위한 LucidCharts, 프로젝트 관리용 Smartsheets 등 수많은 통합 앱을 사용하여 드라이브에서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선택

14일 동안 무료로 사용해 보세요.

group 팀 사용에 적합

팀에서 사용하세요. 사용자와 팀의 직장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바로 업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미 계정이 있으신가요? 로그인하세요.

감사합니다!
확인 이메일이 {[signupForm.emailAddress]}에 전송되었습니다. 받은편지함을 확인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Google 계정을 만드세요.
이메일을 찾을 수 없나요? 다시 시도하거나 도움말 센터를 방문하세요.

디버그 확인
  • 사용자당 월 10달러
  • 문서, 스프레드시트, 프레젠테이션
  • 무제한 클라우드 저장용량(또는 5명 미만인 경우 사용자당 1TB)
  • 화상회의 및 전화회의
  • 프라이버시 쉴드 인증
  • 데이터 처리 약정
  • 연중무휴 이메일 및 전화 지원
  • 보안, 개인정보 보호 및 규정 준수 관리
  • 팀 기반 사용자 관리

domain 기업에 적합

회사 전체에 배포하세요. 회사 도메인 설정을 구성하는 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

회사 등록
  • 사용자당 월 10달러
  • 문서, 스프레드시트, 프레젠테이션
  • 무제한 클라우드 저장용량(또는 5명 미만인 경우 사용자당 1TB)
  • 화상회의 및 전화회의
  • 프라이버시 쉴드 인증
  • 데이터 처리 약정
  • 연중무휴 이메일 및 전화 지원
  • 보안, 개인정보 보호 및 규정 준수 관리
  • 전사적인 사용자 관리
  • 중앙 관리형 관리 콘솔
  • Gmail을 통한 비즈니스 이메일
  • 스마트 공유 캘린더
  • 감사 및 보고
  • Vault를 통한 이메일, 채팅, 파일의 디지털 증거 검색

다음 회사를 비롯한 수많은 기업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