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 Suite로 작업 방식을 간소화하세요.

비즈니스 이메일, 화상회의, 클라우드 저장소, 파일 공유 등 팀이 함께 한 곳에서 공동작업을 진행하고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가 제공됩니다.

무료 평가판 시작
POPSUGAR, G Suite 고객
중소기업이 누릴 수 있는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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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에 Gmail 사용

Google의 신뢰도 높은 서버는 99.9%의 비즈니스 이메일 가동 시간을 보장합니다. 업계 최고의 스팸 필터가 받은편지함에 스팸이 수신되지 않도록 막아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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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 저장 및 공유

클라우드 저장소로 모든 작업을 하나의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세요. 필요할 때마다 컴퓨터, 휴대전화, 태블릿에서 액세스하고 팀원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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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디서나 작업 가능

여러 기기에서 문서, 스프레드시트, 프레젠테이션 작업을 공동으로 수행하세요. 실시간 공동 수정으로 더 빠르게 최종 버전을 만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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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수준의 보안

기기 분실 또는 도난, 직원 교체 시에도 모든 회사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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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쉬운 IT 관리

간편하게 새로운 팀원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G Suite는 자동으로 최신 상태를 유지하므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나 보안 패치를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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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이 사용되는 파일 형식 사용

Microsoft® Word, Excel, Powerpoint 등 자주 사용되는 파일 형식을 손쉽게 열고 수정하세요. 또한 G Suite를 사용하지 않는 사용자에게도 파일을 내보내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가격

간단 명료한 요금제

Basic

30GB의 저장용량이 제공되는 업무용 오피스 제품군

5달러

사용자당 매월

또는 사용자당 연간 50달러(세금 별도)

무료 평가판 시작
기능 표시 기능 숨기기
  • Gmail을 통한 비즈니스 이메일
  • 화상회의 및 전화회의
  • 스마트 공유 캘린더
  • 문서, 스프레드시트, 프레젠테이션
  • 연중무휴 전화, 이메일 및 온라인 지원
  • 보안 및 관리 제어
  • 30GB의 클라우드 저장용량

“ Simply Hired 팀의 투명성 및 공동작업 수준이 획기적으로 개선되었으며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관리하는 데 필요한 리소스가 줄어들어 비용이 감소되었습니다. ”

Gautam Godhwani

CEO 겸 공동 창립자, Simply Hi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