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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트너와 디지털 브랜드 및 제품 애셋을 안전하게 만들고 관리

소매업체가 만들고 관리하는 디지털 콘텐츠의 양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최신 제품 라인에 대한 룩북을 게시해 보세요. 대행사와 함께 모든 소매 채널에 대한 이미지, 로고, 동영상과 같은 리치 미디어 애셋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카탈로그를 만들어 배포해 보세요. 드라이브가 클라우드와 동기화되므로 모든 사용자가 언제나 가장 최신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고, 드라이브의 공유 기능과 액세스 제어 기능을 통해 외부 광고 대행사 및 공급업체와 간편하고 안전하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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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기에 관계없이 언제 어디서나 매장 직원 교육 시행

다양한 지역과 직원, 제품에 걸쳐 매장 직원을 교육해야 하나요? 셀프 서비스 교육 포털을 손쉽게 만들어 활용해 보세요. 제품 출시 동영상, 마케팅 캠페인, 프로모션, 매장 반품 정책, 안전 절차를 드라이브에 모두 저장한 후 이러한 파일을 사이트 도구에 삽입해 보세요. 실시간 교육이 필요하면 행아웃을 통해 전 세계에 가상 수업을 제공하여 시간과 이동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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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회사와 매장 직원 간의 정보 공유 개선

조직 내에서 Google+ 소셜 커뮤니티를 사용하면 직원 간에 정보를 교환하고, 매장에서 매출을 높이는 아이디어를 공유하며, 권장사항을 작성하고, 신제품에 대한 의견을 제공하고, 공동체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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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한 매장 관계자의 역량 강화

매장 관계자에게 실제 매장에서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지원하세요. 고객 질문에 대답할 때나 제안을 할 때 매장 관계자는 휴대전화나 태블릿을 사용하여 드라이브Google+에 저장된 제품 사양, 프로모션, 동영상, FAQ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나 관계자가 다른 전문가의 의견이 필요하면 Google+에 질문을 게시하여 동료에게 연락을 취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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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느 기기에서나 온라인으로 매장 작업 프로세스 관리

모든 작업과 프로세스를 온라인으로 전환하여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세요. 설문지에서 전자 양식을 만들어 제품 회수, 휴가 요청, 주문 공급, 회사 정책 승인 등을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양식은 간편하게 업데이트할 수 있으며 키오스크, 컴퓨터 또는 휴대기기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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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으로 모든 매장과 직원의 작업 및 일정 관리

여러 매장과 수많은 직원의 작업 및 일정을 관리하려면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스프레드시트캘린더를 함께 사용하면 한 곳에서 작업을 계획하고 분배하며 완료 상태를 파악하고 예외를 관리하는 동적 일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매장 직원은 휴대기기나 웹 브라우저를 통해 이러한 일정에 원격으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작업에 대한 의견이나 업데이트가 필요하세요? 직원들이 스프레드시트에서 직접 댓글을 추가하고 자신의 상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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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들이 중요한 모든 업데이트와 문서를 한 곳에서 찾을 수 있도록 주요 애셋을 한 곳에서 관리

모든 내부 소식, 전체 블로그 게시물, 프로젝트 일정, 제품 문서, 지역 및 매장 관련 프로모션, 온라인 설문지, 교육 콘텐츠 등을 하나의 사이트 도구 웹사이트에 보관하세요. 이제 조직에서 중요한 모든 정보를 한 곳에서 관리하여 모든 직원이나 특정 그룹이 기기에 관계없이 언제나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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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 직원을 신속하게 채용하고 인터뷰 및 적응 교육 시행

소매업체들의 직원 이직률이 높은 경우 채용 및 적응 과정을 단축하면 문제를 개선하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관심 있는 지원자가 설문지를 통해 자신의 정보를 제출하면 행아웃을 통해 전 세계 각지에서 유력한 후보자와 인터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신규 직원 체크리스트와 교육 과제가 포함된 사이트 도구 웹사이트에서 적응 과정을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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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작업과 작업 관리 향상으로 제품을 시장에 더 빠르게 출시

드라이브를 사용하면 안전한 작업공간에서 제품 설계, 모형, 품질 가이드라인, 핵심성과지표(KPI)를 공동으로 작업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스프레드시트의 공유된 할 일 목록이나 공유된 팀 캘린더를 사용하여 활동을 관리하세요. Google+를 통해 직원과 공급업체, 공장으로부터 제품 설계와 자재에 대한 의견을 수집하고, 행아웃에서 공급업체와 실시간 화상 회의를 열어 커뮤니케이션을 개선하고 주기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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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 공사 프로젝트 관리 및 추적

신규 매장을 열 것인지, 아니면 공간을 증축할 것인지에 관계없이 매장의 물리적 공간은 계속 변하므로 여러 내부 부서 및 외부 계약업체와 모든 작업을 조율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공유 스프레드시트캘린더에서 작업 할당과 타임라인을 공동으로 정하세요. 팀 간에 지역이 서로 달라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행아웃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가상 회의를 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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