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한 곳에 제품 파일 및 폴더 저장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는 팀에서 일하는 경우 모든 사용자가 필요한 파일을 안전하게 저장하고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한 곳에 작업물을 보관하세요. 제품 관리자와 디자이너는 드라이브를 사용하여 안전한 작업공간에서 기밀 제품 설계, 품질 가이드라인, 핵심성과지표(KPI), 모형을 공동으로 작업하고 편리하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의견이나 승인을 추가하면 어떤 파일이 변경되었는지 드라이브에 표시됩니다. 또한 사용자와 외부 고객이 모든 기기에서 원격으로 최신 파일에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2

즉각적인 제품 개발 관리

스프레드시트에서 공유 할 일 목록을 만들어 새 제품에 대한 제작 활동을 관리합니다. 체크리스트를 만들어 새 제품과 프로세스를 검토한 다음 팀원들에게 할 일을 할당합니다. 전 세계의 팀원들이 모든 사용자의 이메일 업데이트를 일일이 살펴보지 않고도 실시간으로 할 일 목록을 직접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용자가 같은 스프레드시트에 액세스하고 이를 업데이트할 수 있으면 더 수월하게 할 일을 분배하고 제품 수명 주기의 모든 단계에서 개발 진행 상황을 감독할 수 있습니다.

3

하나의 웹사이트에 팀 제품 정보 통합

신제품 기획과 리소스 관리에는 시간이 많이 소요되며 특히 전 세계에 분산된 여러 제품 팀을 관리하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사이트 도구 웹사이트를 사용하여 제품 정보, 설계, KPI, 예산 비용, 문서를 한 곳에 보관하세요. 이제 조직의 모든 사용자가 어디에 있든지 상관없이 제품 개발 프로세스에 대한 최신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4

강력한 프레젠테이션으로 새로운 제품 아이디어 소개

제품이나 프로세스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싶으신가요? 프레젠테이션을 사용하여 세부정보와 시장 조사 전략을 설명하고 예산 및 주요 타임라인을 설정하는 등 조직에게 정보를 빠르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그래프, 동영상 등의 시각 자료를 추가하여 보다 동적인 프레젠테이션을 만드세요.

5

고객의 제품 의견 수렴

제품 개발 초기 단계에서 설문지를 사용하여 시장 설문조사를 만들고 고객 의견을 수렴하세요. 그런 다음 제품 관리자가 제품 품질 개선을 위해 스프레드시트에서 결과를 정렬, 정리, 분석할 수 있습니다. 전체 팀에서 제품을 개선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 수 있도록 사이트 도구를 사용하여 내부 웹사이트에 결과를 게시합니다.

6

간편하게 문서를 만들고 공동으로 작업

조직에서 새로운 제품이나 프로세스를 개발 중인 경우 해당 제품 관련 문서를 쉽게 관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문서에서는 제품 가이드라인, 설계 지침, 연구 데이터 등에 대한 문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팀과 함께 새 제품에 대한 아이디어를 찾고 싶으신가요? 문서를 만들고 모든 사용자가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즉시 공유하세요. 실시간으로 문서를 함께 수정하고 파일 내에서 채팅을 하며 댓글과 제안을 사용하여 관련 의견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7

제품 팀과 화상 회의

외국 공급업체 중 한 곳과 회의 일정을 잡고 싶으신가요? 행아웃을 사용하여 설계 팀, 공급업체, 외주업체, 제조업체 등과 즉시 화상 회의를 열어 보세요. 또는 화상 회의에 참여하여 새 제품에 대한 아이디어를 찾고 진행 중인 제품에 대한 의견을 가상으로 받거나 즉각적으로 작업 업데이트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나 휴대기기를 통해 제품 팀의 모든 사용자가 이동의 불편 없이 간편하게 주기적으로 의견을 교환할 수 있으며 직접 얼굴을 마주 보면서 편리하게 소식을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8

하나의 주소를 사용하여 제품팀 팀원들에게 연락

제품 팀의 여러 팀원들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데 걸리는 시간을 줄이고 싶으신가요? 전 세계에 있는 설계자, 공급업체, 제조업체와 같은 정보를 공유해야 하나요? 그룹스를 사용하여 팀 이메일 목록을 만든 다음 보다 편리한 방식으로 커뮤니케이션하세요. 개별적으로 사용자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대신 그룹의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한 번에 모든 사용자에게 상태 업데이트를 보내고 리소스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9

캘린더로 일정, 주요 회의, 제품 업데이트 관리

거리가 서로 멀고 다양한 시간대에 거주하는 여러 제품 팀과 일하는 경우 모든 사람의 일정을 파악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캘린더를 사용하면 팀원들의 캘린더를 통합 표시하여 팀원들이 다른 일정이 없는 시간이 언제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는 모든 사용자가 주요 회의, 교육, 제품 업데이트, 마감일 등을 알 수 있도록 다양한 공유 팀 캘린더를 만들 수 있습니다.

10

직원들로부터 혁신적인 아이디어 모집

소셜 커뮤니티를 만들어 조직의 혁신 프로세스와 기업 문화에 직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하세요. Google+를 사용하면 조직 내에서 새 제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회사 프로세스 개선을 위한 아이디어를 제시하며 현재 프로젝트에 대한 의견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Google+ 커뮤니티를 만든 후 의견, 사진, 동영상, 링크, 설문조사 등을 공유하여 대화를 시작합니다.

아직 고객이 아니신가요?

무료 평가판 시작

영업팀에 문의


이미 고객이신가요?

교육자료 및 도움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