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성공적인 모금 이벤트 준비

모금 이벤트는 준비하는 데 시간이 많이 걸리며 조직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계획 단계에서 팀 캘린더를 만들어 직장 동료들에게 이벤트 세부정보와 일정에 대한 소식을 계속 전달하세요. 준비가 완료되면 캘린더 또는 Google+ 초대를 통해 이벤트를 공개하고 드라이브에 저장된 전단지 등의 첨부파일을 추가합니다. 그런 다음 사이트 도구를 사용하여 세부정보, 연락처, 가입 설문지 등이 포함된 외부 이벤트 웹사이트를 구축하여 참석자가 어느 기기에서나 한 곳에서 모든 정보를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2

세간의 이목을 끄는 캠페인 시행 및 홍보

비영리 부문의 모금 활동은 점점 더 경쟁이 심해지고 있으므로 후원자 및 예비 후원자들에게 더욱 강력하게 영향력을 미쳐야 합니다. 사이트 도구에서 강렬한 이미지와 기타 관련 정보가 포함된 웹사이트를 만들어 조직의 목표를 명확하게 알리세요. 모금 이유를 알릴 기회를 늘리려면 프레젠테이션을 사용하여 독창적인 프레젠테이션을 만들고, 조직의 공식 YouTube 채널에 녹화된 동영상을 호스트하고, 설문지를 사용하여 기존 후원자 및 새 후원자를 타겟팅한 다음 웹사이트에 이러한 모든 정보를 게시합니다. 웹사이트가 준비되면 조직의 Google+ 페이지에서 회원들이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공유하도록 유도하고 자원 봉사자들에게 다양한 참여 방법을 알리는 방식으로 캠페인을 홍보합니다.

3

지원금 획득이 가능한 제안서 만들기

문서를 사용하여 비영리단체에 맞게 잘 다듬어진 지원금 신청서를 만듭니다. 기본 제공되는 검색 도구를 통해 문서 내에서 바로 차트, 정보, 기타 데이터를 검색해 보세요. 초안에 직장 동료가 입력할 내용이 있나요? 문서를 공유하여 동시에 수정하거나 수정을 제안하고 타겟팅된 댓글과 기본 제공되는 채팅 기능을 통해 실시간으로 의견을 받으세요. 초안을 여러 개 만들 필요가 없으며, 업데이트 기록을 사용하여 변경한 사람과 변경사항, 변경 시기를 확인하거나 언제라도 이전 버전으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4

하나의 웹사이트에서 조직의 주요 애셋 중앙 관리

비영리단체의 행정 정보를 더 쉽게 관리하고 싶으신가요? 사이트 도구를 통해 내부 뉴스, 블로그 게시물, 모금 활동, 캠페인, 온라인 설문지, 교육 콘텐츠 등을 한 곳에 보관하세요. 이제 조직의 중요한 정보가 모두 한 곳에서 관리되므로 모든 직원 또는 특정 자원 봉사자 그룹이 어느 기기에서나 언제든지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5

페이퍼리스 방식으로 전환하여 일상적인 작업 간소화

일상 작업을 온라인으로 관리하세요. 설문지에서 전자 양식을 만들어 휴가 요청, 하드웨어 요청, 자원 봉사자 가입 등을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캘린더스프레드시트에서 직원 일정, 마감일 등의 중요한 관리 작업을 처리하세요. 그런 다음 드라이브 폴더에 파일을 저장하여 모든 콘텐츠를 최신 상태로 유지합니다. 폴더를 직장 동료와 공유하기만 하면 됩니다. 다른 사람이 파일을 수정하면 모든 직원들이 최신 버전을 확인하고 실시간으로 의견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6

디지털 애셋을 안전하게 만들고 관리

비영리단체가 만들고 관리하는 디지털 콘텐츠의 양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드라이브를 사용하여 이미지, 로고, PDF 매뉴얼, 캠페인 동영상 등의 리치 미디어 애셋을 저장하고 관리하세요. 드라이브가 클라우드와 동기화해 주므로 모든 사용자가 언제나 가장 최신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고, 드라이브의 공유 기능과 액세스 제한을 통해 외부 모금 대행사와 간편하고 안전하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7

빠르게 중요한 이메일 검색 및 정리

모금 캠페인을 준비 중이거나 지원금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회원들에게 매달 뉴스레터를 보내는 경우 수신 이메일을 반드시 관리해야 합니다. 별표를 사용하여 특정 이메일을 중요하다고 표시하거나 Gmail 자동분류함을 사용하면 메일을 자동으로 정렬하고 우선순위를 매겨서 처리해야 할 이메일에 먼저 집중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이벤트나 프로젝트 등에 관한 필터와 라벨을 설정하면 더 간편하게 메일을 정리하고 검색하며 회신을 보낼 수 있습니다.

8

신규 직원이나 자원 봉사자를 신속하게 모집하고 인터뷰 및 적응 교육 시행

관심 있는 지원자나 자원 봉사자가 설문지를 통해 자신의 정보를 제출하면 행아웃에서 전 세계 각지의 유력한 후보자와 인터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체크리스트와 중요 정보, 적응 교육 과제가 포함된 사이트 도구 웹사이트를 사용하여 적응 과정을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9

언제 어디서나 직원 및 자원 봉사자 교육 실시

비영리단체 직원들과 자원 봉사자들은 대부분 전 세계에 흩어져 있습니다. 서로 다른 지역에 거주하는 직원들을 교육해야 할 경우 사이트 도구를 사용하여 원스톱 교육 웹사이트를 만드세요. 적응 교육 과제, 조직 정책, 기타 문서 등을 모두 드라이브에 저장한 다음 저장된 파일을 교육 사이트에 포함하여 셀프 서비스 교육 포털을 만듭니다. 실시간 교육이 필요하면 행아웃을 통해 전 세계에 가상 수업을 제공하여 시간과 이동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공유 교육 캘린더를 만들고 포함시켜 모든 사용자에게 교육 일정을 미리 알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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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및 다른 대규모 그룹과 신속하게 커뮤니케이션

직원들과 내부 토론을 열든, 후원자나 회원, 자원 봉사자, 고객과 커뮤니케이션하든 모든 사용자에게 꾸준히 소식을 전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그룹스는 한 번에 모든 사용자와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게 해 줍니다. 그룹에 이메일 계정을 추가한 후 하나의 주소로 해당 그룹의 모든 사용자에게 이메일을 보내거나 그룹을 이벤트에 초대하거나 그룹과 문서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업계 인기 주제에 대해 토론하는 온라인 포럼을 만들거나 조직에 대한 질문에 답을 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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