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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급업체와의 공동작업과 관리 증대로 신제품을 더 빠르게 출시

드라이브를 사용하면 안전한 작업공간에서 제품 설계, 컴퓨터 지원 설계(CAD) 파일, 연구 데이터, 테스트 데이터, 품질 가이드라인, 핵심성과지표(KPI), 모형 등에 대한 공동작업을 수행하고 공유할 수 있으며 언제나 가장 최신 버전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스프레드시트의 공유된 할 일 목록이나 공유된 팀 캘린더를 사용하여 활동을 관리하세요. Google+를 통해 직원, 공급업체, 공장으로부터 제품 설계와 자재에 대한 의견을 수집하고, 행아웃에서 공급업체와 실시간 화상 회의를 열어 커뮤니케이션을 개선하고 생산 주기를 줄일 수 있습니다. 모든 사용자가 같은 내용을 공유할 수 있어 신제품 아이디어 및 전략 수립 과정에 보다 쉽게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2

공장 및 회사 전반에서 데스크리스 외근 직원의 근무를 용이하게

효과적인 데스크리스 또는 모바일 근무를 위해 필요한 도구를 팀원들에게 지원하세요. 팀원들은 공장 내에서나 현장에서 휴대전화, 태블릿 또는 Chromebook을 사용하여 드라이브Google+에 저장된 제품 사양, CAD 파일, 작업 안내서, 교육 동영상, 매뉴얼, 품질 관리 체크리스트, 규정 문서, 보고서, 모범 사례 등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나 관계자가 다른 전문가적 견해가 필요하면 Google+에 질문을 게시하여 동료에게 물어볼 수 있습니다.

3

복잡한 판매 업무를 간소화 및 단순화

영업팀은 대리점 및 파트너를 만나면서 외부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습니다. 휴대기기에서 현재 가격 데이터베이스, 견적서, 제품 구성 모델, 프로모션, 기타 정보 등을 드라이브에 동기화하면 세계 어디에서나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Cloud Save API로 Google 드라이브를 보완해 복잡한 제품 구성, 규칙, 제약 기반 모델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동하기 어려우신가요? 행아웃을 통해 가상 회의를 개최하여 이동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면서 대면 회의의 이점은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캘린더를 사용하여 주요 회의, 영업 일정, 제품 업데이트를 추적하면 기한을 놓치는 일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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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기에 관계없이 언제 어디서나 공장 직원 교육

다양한 근무지, 근무조 및 제품을 다루는 직원 교육이 필요하신가요? 셀프 서비스 교육 포털을 손쉽게 만들어 활용해 보세요. 제품 출시 동영상, 마케팅 캠페인, 프로모션, 공장 반품 정책, 안전 수칙 등을 모두 드라이브에 저장하고 사이트 도구에서 이 저장된 파일을 삽입하면 됩니다. 실시간 교육이 필요하면 행아웃을 통해 전 세계에 가상 수업을 제공하여 시간과 이동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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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COE(Centers of Excellence)를 통한 회사 및 공장 직원 역량 강화

조직 내의 Google+ 소셜 커뮤니티를 사용하면 직원들이 서로 배우고 매출 신장을 위한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모범 사례를 만들고 신제품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고 공동체 의식을 함양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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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느 기기에서나 공장 운영 프로세스를 온라인으로 관리

모든 작업과 프로세스를 온라인으로 전환하여 공장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세요. 설문지에서 전자 양식을 만들어 제품 회수, 휴가 요청, 주문 공급, 회사 정책 승인 등을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양식은 간편하게 업데이트할 수 있으며 키오스크, 컴퓨터 또는 휴대기기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각 장비, 생산 라인 일정 또는 작업을 위한 사진, 조립 설명서, 사용 방법 동영상, 기타 파일 형식을 포함하는 사이트 도구 페이지와 드라이브 폴더를 만드세요. 공장 근로자가 공유된 워크스테이션에서 이러한 정보를 검토하여 조립 과정의 오류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7

온라인으로 모든 직원의 작업 및 일정 관리

여러 지역, 여러 위치에서 근무하는 수많은 직원의 작업 및 일정을 관리하려면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사이트 도구, 스프레드시트, 캘린더를 함께 사용하여 작업 계획 및 배포, 완료 추적, 예외 상황 관리 등 동적인 일정을 한 곳에서 모두 관리할 수 있습니다. 팀원들은 휴대기기나 웹브라우저를 통해 일정에 원격으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작업에 대한 의견이나 업데이트가 필요하세요? 직원들이 스프레드시트에서 직접 댓글을 추가하고 자신의 상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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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규직, 임시직 또는 파트 타임 등에 상관없이 직원을 신속하게 모집, 인터뷰, 온보딩 교육

제조업체의 직원 이직률이 높기 때문에 채용 및 온보딩 과정을 단축하면 보다 효율적인 처리가 가능합니다. 관심 있는 지원자가 설문지를 통해 자신의 정보를 제출하면 행아웃을 통해 전 세계 각지의 유력한 후보자와 인터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다음 신입 직원 체크리스트 및 작업을 포함하는 사이트 도구 웹사이트를 통해 온보딩 과정을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9

직원들이 중요한 모든 업데이트와 문서를 한 곳에서 찾을 수 있도록 주요 애셋을 한 곳에서 관리

모든 내부 소식, 경영진 블로그 게시물, 프로젝트 일정, 제품 문서, 온라인 양식, 교육 콘텐츠 등을 사이트 도구 웹사이트에 보관하세요. 이제 조직의 중요한 정보가 모두 한 곳에서 관리되므로 모든 직원 또는 특정 그룹이 어느 기기에서나 언제든지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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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장 또는 회사 전체의 디지털 작업 안내서를 안전하게 작성하고 관리

작업 안내서에 대해 여러 팀의 의견이 필요하지만 버전 충돌 문제나 수정 잠김 문제가 발생할까봐 걱정되시나요? 문서, 스프레드시트, 프레젠테이션에서 콘텐츠를 동시에 작성하고 실시간으로 수정한 내용을 보고 댓글 기능으로 의견을 제공하여 공동작업을 해 보세요. 안내서가 작성되면 드라이브의 공유 기능과 액세스 제한을 통해 외부 에이전시 및 공급업체와 간편하고 안전하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또는 수정할 때마다 클라우드에 동기화되어 모든 사용자가 언제나 가장 최신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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