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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관리 기기 및 HIPAA 준수 파일 저장소에 안전한 정보 액세스 및 규정 준수 시행

회사 표준, 제어, 관리 및 규정 준수로 인해 직원이 가장 좋은 도구를 사용하지 못하는 일이 발생해서는 안 됩니다. 안전한 파일 공유 솔루션을 위해 Android for Work 또는 Chromebook에서 휴대기기 관리 및 기기 수준 암호화를 구현하세요.

그런 다음 직원들이 파일 형식에 상관없이 조직의 모든 문서 및 정보를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는 하나의 HIPAA 준수* 드라이브 저장소를 만듭니다. 드라이브의 엔터프라이즈급 동기화 및 공유 기능을 사용하면 직원들이 소유한 파일에 액세스하고 공유하고 공동작업할 수 있습니다. 이제 조직에서 중요한 모든 정보를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으므로 모든 직원이 또는 특정 그룹이 언제라도 회사 관리 기기에서 이러한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아래 드라이브 가이드에서는 조직의 파일 중앙 저장소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나, HIPPA 규정 준수를 달성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설명하지 않습니다. HIPAA 규정 준수를 달성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G Suite 도움말 센터를 방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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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이 없이 공동작업할 수 있는 드라이브 플랫폼으로 임상 작업 개선

의사 및 간호사는 드라이브를 사용하여 엑스레이, CT 스캔, 음성 및 동영상 메시지, 기타 진단 테스트 결과를 디지털 버전으로 저장 및 공유할 수 있습니다. 공유된 드라이브 파일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고 안전한 환경에서 어느 기기(Android 기기, Chromebook, iPad® 등)에서나 볼 수 있어, EHR/EMR 애플리케이션의 제약을 최소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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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제 어디서나 어떤 기기로든 의료 전문가 교육 시행

다양한 근무지, 근무조 및 제품을 다루는 의료 전문가 교육이 필요하신가요? 온보딩 교육에서 일반 교육까지 셀프 서비스 교육 포털을 손쉽게 만들어 활용해 보세요. 드라이브에 교육 자료를 모두 저장한 다음 사이트 도구에 저장된 파일을 삽입합니다. 그런 다음 교육 현장에 있는 Chromebook을 안전한 키오스크 스타일의 교육 기기로 사용합니다. 전 세계 사용자를 대상으로 실시간 교육을 해야 하는 경우, 행아웃을 통해 가상 수업을 제공하여 시간과 이동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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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접수, 커뮤니케이션, 피드백 기능 등으로 환자 경험 개선

환자가 도착 후 Chromebook 키오스크에서 설문지로 만든 온라인 등록 양식을 작성하면 스프레드시트를 통해 환자들의 응답을 수집하여 대기 중인 환자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진료를 하는 동안 의사와 간호사가 동일한 스프레드시트에 관리 정보를 추가합니다. 그러면 스프레드시트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어 대기실 및 접수 직원이 환자가 떠나기 전에 다음 진료 예약, 알림 등 각 환자에게 공유할 내용을 즉시 알 수 있습니다. 환자가 병원에 오랜 시간 머물러야 하는 경우 어느 기기에서나 행아웃을 사용하여 가족 및 친구와 대화할 수 있습니다. 진료를 마친 후 환자는 Chromebook 키오스크에서 또 다른 설문지 조사를 작성하여 피드백을 제공하므로, 환자 경험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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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느 기기에서나 온라인에서 병원 운영 프로세스 관리

모든 작업과 프로세스를 온라인으로 전환하여 병원 운영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종이 사용을 줄이세요. 설문지를 사용하면 환자 피드백, 직원 휴가계, 물품 주문, 회사 정책 승인 등을 위한 전자 양식을 몇 분만에 만들 수 있습니다. 양식은 간편하게 업데이트할 수 있으며 키오스크, 컴퓨터 또는 휴대기기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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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하게 조직 전반의 디지털 브랜드 애셋을 만들고 관리 및 표시

의료 서비스 기관은 조직 내외부적으로 필요한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기 위해 많은 양의 콘텐츠를 만들고 관리합니다. 문서, 스프레드시트, 프레젠테이션을 사용하여 길찾기 리소스, 카페테리아 메뉴, 치료 세션 일정, 제약 광고, 알러지 정보 등 디지털 애셋을 만드세요. 입원실 이용률, 근무 중인 간호사, 환자 대기 시간을 스프레드시트로 관리하여 투명성을 제공하고 생산성을 증가시킵니다. 드라이브에 모든 콘텐츠를 저장하여 직원들이 언제나 가장 최신 버전에 액세스하도록 합니다. 그런 다음 Chromebook 키오스크와 같이 디지털로 배포 및 표시하여 종이 사용을 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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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 전문가를 신속하게 채용, 인터뷰 및 온보딩 시행

의료 서비스 회사는 지속적으로 신규 직원을 채용하기 때문에 채용 및 온보딩 과정을 단축하면 보다 효율적인 처리가 가능합니다. 관심 있는 지원자가 설문지를 통해 자신의 정보를 제출하면 행아웃을 통해 전 세계 각지에서 유력한 후보자와 인터뷰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신규 직원 체크리스트와 교육 과제가 포함된 사이트 도구 웹사이트에서 온보딩 과정을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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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의료 서비스를 개선*하여 진행 중, 자택 및 호스피스 치료를 간편화

원격 진료 및 모바일 사용이 더욱 보편화됨에 따라 의료 전문가는 병원에서든 현장에서든, 방문 치료 또는 입주 치료를 제공하든 간에 언제든지 최신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어야 합니다.

G Suite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하므로 휴대전화, 태블릿, 컴퓨터, Chromebook 등 어느 기기에서나 가장 최신 버전의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진단서, 차트, 테스트 결과 등의 환자 파일을 드라이브에 안전하게 보관하세요. 문서 또는 스프레드시트에서 환자 정보를 추적하여 생산성을 향상시킵니다. 장거리나 여행 비용은 더 이상 우수한 진료 제공의 장애물이 되지 않습니다. 캘린더 약속 시간대 및 행아웃 화상 통화를 함께 사용하여 가상 상담, 진료 및 그 외 면담을 진행하세요. 그런 다음 각 환자와 공유된 캘린더를 만들고 진료 시간, 약 복용량, 그 외 중요 의료 작업을 추가하여 가장 효과적인 진료가 가능하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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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 간병인 간에 환자 치료 계획 조정 및 커뮤니케이션

입원 환자들은 최소 10명의 의료 전문가를 상대하기 때문에 효과적인 환자 조정은 치료 결과를 향상시키고, 비용을 절감하고, 재방문 횟수를 줄이는 등의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옵니다. G Suite를 사용하면 의료 전문가 및 전문 분야 간에 하나의 일관된 치료 계획을 공유할 수 있어 커뮤니케이션과 조정이 쉬워집니다. 드라이브에 환자 폴더를 만들고 진단서, 차트, 테스트 결과 등 환자 파일을 저장하세요. 모든 관련 간병인과 환자 폴더에 대한 액세스를 안전하게 공유합니다. 그런 다음 동일한 폴더에 의료 기록을 위한 문서를 만들거나 환자의 진료 작업 및 결과를 추적하는 스프레드시트를 만듭니다. 댓글 기능으로 특정 간병인에게 질문에 답하도록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 폴더에 있는 모든 파일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어 간병인이 언제 어디서나 어느 기기에서나 가장 최신 정보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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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들이 중요한 모든 업데이트와 문서를 한 곳에서 찾을 수 있도록 주요 애셋을 한 곳에서 관리

모든 내부 커뮤니케이션, 공지 사항, 정책 업데이트, 교육 등을 하나의 사이트 도구 웹사이트에 보관하세요. 이제 조직에서 중요한 정보를 모두 한 곳에서 관리하여 모든 직원 또는 특정 그룹이 어느 기기에서나 언제든지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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