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Garage 로고Digital Garage의 전문가들이 온라인 비즈니스 확장, 신규 고객 확보, 소셜 미디어 또는 검색 엔진에서 광고 등 핵심 디지털 마케팅 전략에 대해 설명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Digital Garage를 방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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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에 자신의 신원을 분명히 표시

디지털 마케팅에 있어 좋은 평판을 유지하는 것은 고객층 확보의 핵심입니다. 예를 들어 수신자가 이메일 발신자의 신원을 알고 이메일 콘텐츠를 신뢰할 수 있도록 Gmail 보낸사람 입력란에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포함시킵니다. 제목에는 이메일의 중요 내용을 10단어로 요약하여 표시함으로써 가장 유용하고 관련성 높은 사항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합니다. Gmail 사진으로 조직의 로고 또는 내 사진과 같은 이미지를 선택하면 더욱 좋습니다. 사람들이 받은편지함, 주소록 또는 행아웃 목록에서 내 이름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사진이 표시되므로 누구인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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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 이메일 캠페인을 보다 효율적으로 실행

캠페인을 구성할 때 동일한 홍보 정보를 반복해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Gmail미리 준비된 답변을 사용한 답장을 저장하여 보다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 동일한 정보를 포함하고자 할 때 저장된 답변을 선택하면 다시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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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적인 캠페인 구성

캠페인 설정은 시간이 많이 소요되고 조율이 어려운 작업입니다. 기획 단계에서 팀 캘린더를 만들어 마케팅팀 구성원 모두가 세부정보와 일정에 대해 최신의 정보를 공유하도록 합니다. 캠페인이 준비되면 캘린더를 사용하여 게시합니다. 드라이브에 저장된 전단지 등의 홍보 리소스도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사이트 도구를 사용하여 세부정보, 홍보 미디어 등이 포함된 캠페인용 외부 웹사이트를 만듭니다. 어떤 기기를 사용하든지 고객이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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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결과에 표시되어 지역에서 주목 받기

우선 사이트 도구에 블로그 게시물, 제품 세부정보, 기타 홍보 정보 등을 게시하는 웹사이트를 만들고 게시하여 조직의 온라인 홍보 거점을 마련합니다. 검색엔진 최적화(SEO)를 촉진할 수 있도록 사이트의 관련성을 높게 유지하고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합니다. 그런 다음 Google+ 페이지로 연결하여 사이트의 트래픽을 최대화합니다. 게시물에 해시태그를 사용하여 가시성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마지막으로 웹사이트를 Google 마이 비즈니스에 무료로 게시하여 Google 검색에서 조직을 알리고 인지도를 높입니다. 전화번호를 포함시켜 고객의 통화를 유도하고 위치 정보를 추가하여 방문을 돕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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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적인 광고로 신규 잠재고객에 도달

주목을 받을 수 있도록 웹사이트 광고에 특별 이벤트, 프로모션, 반짝 세일 등을 게시합니다. 지금 구매, 음식점 자리 예약 등과 같은 강력한 클릭 유도문안 배너와 버튼으로 고객을 유인합니다. 동영상 광고를 통해서 새로운 고객에게 도달하여 연결하고 제품이나 조직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광고를 만들 때 길이는 30초를 넘지 않게 하고, 도입부에 브랜드를 포함시켜 보는 사람들이 놓치지 않도록 합니다. 사이트 도구, Google+ 게시물 또는 조직의 공식 YouTube 채널을 통해 동영상을 공유합니다. 또한 일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는 동영상 광고의 처음 몇 초가 소리 없이 재생되므로 이 중요한 시간 동안 보는 사람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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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다 모바일 친화적인 웹사이트 만들기

제대로 된 모바일 웹사이트는 방문자를 구매자로 바꿀 수 있으니 사이트 도구를 사용하여 모바일 친화적인 웹사이트를 만듭니다. 우선 휴대기기에서 원활하게 작동되는 사이트를 개발합니다. 고객이 사용 중인 화면 크기에 맞게 웹사이트 페이지가 자동으로 조정되어야 합니다. 휴대기기에서도 웹사이트를 시험 방문해보세요. 제대로 열리나요? 간편하게 탐색할 수 있나요? 방문자가 탭 한 번으로 전화를 걸 수 있도록 전화번호가 잘 설정되어 있나요? 그렇다면 모바일 광고를 게시할 준비가 되었으니, 애드워즈 등의 광고 서비스를 활용하세요. 잠재적인 고객이 검색에 사용할 것 같은 문구를 생각해 보세요. 모바일에서는 좀 더 짧은 단어와 문구를 쓰는 경향이 있으니, 키워드를 간결하고 관련성이 높은 단어로 지정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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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미디어에서 주목 받기

Google+ 또는 기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프로필을 만들 때 검색결과에 표시될 가능성을 높일 수 있도록 유용한 정보를 시의적절하게 포함시킵니다. 그런 다음 신제품에 대한 크라우드소싱 피드백, 사진 및 동영상 공유 등과 같은 여러 가지 다양한 유형의 게시물을 사용해 보면서 고객과의 대화를 시작합니다. 비즈니스 목표를 감안하여, 목표에 맞게 게시물을 선택하고, 방문자들의 반응을 추적합니다. 제품의 사진이 많은 주목을 받는 경우, 사진을 활용하여 관심 사용자와 소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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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공개

고객에게 신제품을 소개하고 싶으신가요? 제품의 기능과 혜택, 고유한 장점 등을 설명하는 강력한 프레젠테이션 자료를 바로 만듭니다. 이미지와 동영상을 추가하여 더욱 역동적인 프레젠테이션을 만듭니다. 그런 다음 사이트 도구를 사용하여 조직의 웹사이트에 프레젠테이션을 삽입하여 인지도를 제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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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에 대한 고객의 피드백 수렴

제품 개발 초기 단계에서 설문지를 사용하여 설문조사를 만들고 사이트 도구에 삽입하여 고객의 피드백을 수렴합니다. 응답이 충분히 수렴되면 제품 마케팅 관리자가 스프레드시트에 결과를 정렬, 정리 및 분석하여 제품과 관련하여 최적의 향후 계획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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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대행사와 우수한 광고 애셋 제작 및 공유

마케팅 대행사와 함께 광고 애셋을 만들고 있나요? 모든 사람이 최신 디자인, 동영상, PDF 등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하나요? 드라이브에 작업 파일과 폴더를 저장하고 대행사와 즉시 공유해 보세요. 파일에 의견과 승인이 추가되면 변경된 내용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어 모든 사람이 시간대에 관계없이 동일한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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