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 Suite 고려 시 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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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정

  • 기존 이메일, 캘린더 일정, 주소록을 G Suite로 이전할 수 있나요?

    예, G Suite로 기존 이메일, 연락처, 캘린더 데이터를 함께 가져올 수 있습니다. 관리자가 자신과 팀원의 데이터를 이전하거나 팀원이 자신의 데이터를 이전하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다. G Suite에는 Microsoft® Exchange 또는 Microsoft Office 365™, IBM® Notes® 등 기타 이메일 시스템으로부터 데이터를 이전할 수 있는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전환하는 동안 이메일이 중단되나요?

    아니요, 평소대로 이메일을 계속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G Suite에서 Gmail을 사용하려면 메일 흐름이 Google 메일 서버로 이동하도록 도메인(MX 레코드)을 설정합니다. 이는 우편물이 새 주소로 전달되도록 새 주소를 우체국에 등록하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MX 레코드 변경사항이 적용되면(최대 72시간) G Suite 계정을 통해 이메일을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그 때까지는 기존 메일 시스템을 통해 이메일을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 이전이 현재 웹사이트에 영향을 주나요? 내 웹사이트 호스팅은 어떻게 되나요?

    아니요, 전환은 현재 웹사이트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G Suite 설정을 위해 현재 웹 호스팅 업체를 변경할 필요는 없습니다. G Suite가 웹 호스팅 업체는 아니지만 Google Cloud Platform을 통해 Google 웹 호스팅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 G Suite에 내 도메인을 사용할 수 있나요? 기존 도메인이 없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G Suite를 사용하려면 도메인이 필요합니다. 도메인 이름은 웹사이트 URL에서 www. 다음에 표시되는 것으로, 이미 도메인이 있다면 G Suite 가입 과정에서 도메인 이름을 입력하세요. 도메인 이름을 입력하면 도메인 소유자임을 확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G Suite에 사용할 도메인이 없거나 다른 도메인을 사용하려면 Google로부터 원하는 도메인(사용 가능한 경우)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우리 회사의 G Suite 설정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요?

    예, G Suite 파트너와 함께 작업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는 G Suite 평가, 맞춤설정, 배포, 전환을 도와줄 수 있는 숙련된 IT 서비스 회사입니다. 또한 파트너는 교육과 데이터 관리, 지속적인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G Suite를 설정하는 데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G Suite 지원팀에 문의할 수도 있습니다. 지원팀에서 24시간 연중무휴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설정, 커뮤니케이션 템플릿, 배포 및 변경 관리를 위한 리소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설정 사이트를 방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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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질문이 있으면 영업팀에 문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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