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 Suite 고려 시 자주 묻는 질문

G Suite 기존 고객은 지원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가격

  • 각각의 G Suite 버전은 어떻게 다른가요?

    G Suite에는 Basic, Business, Enterprise, Team의 4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Basic은 사용자당 30GB 저장용량을 제공하고, Business는 무제한 저장용량 및 보관처리를 제공하고, Enterprise는 추가적인 고급 제어 기능 및 맞춤설정을 제공하고, Team은 회사의 현재 이메일 및 캘린더 솔루션과 함께 사용하도록 구축되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G Suite 버전를 참조하세요.

  • G Suite 무료 평가판이 제공되나요?

    예, 14일 동안 약정 없이 G Suit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몇 분이면 무료 평가판에 가입할 수 있으며 팀에서 최대 10명의 사용자용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평가판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문서에서 공동작업을 해보거나 행아웃 Meet에서 화상 회의를 시작해보고 휴대기기에서 Gmail을 확인하는 등 자세히 살펴보고 싶은 작업을 3개 이상 처리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서비스가 중단되지 않도록 하려면 평가판 종료일 이전에 결제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 G Suite를 구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먼저 G Suite 온라인에서 가입하거나 영업팀에 문의하세요. 온라인 가입 시 14일 평가판이 자동 제공됩니다. 평가판 기간 동안 언제든지 결제 정보를 입력하여 G Suite를 구입할 수 있지만 평가판 기간이 종료되기 전까지는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평가판 사용자 수는 10명으로 제한됩니다. 평가판 기간 동안 10명보다 많은 사용자를 추가하면 평가판 기간이 종료되고 결제가 시작됩니다.

  • G Suite를 구입하지 않기로 결정한 경우 평가판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평가판 기간 동안 결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으면 평가판 기간 종료 시 계정이 자동으로 정지되고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평가판 계정을 취소하려면 고객센터 도움말을 참조하세요.

  • G Suite 설정 및 이전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설정 가이드에 따라 추가 비용 없이 G Suite를 설정하고 정보를 이전할 수 있습니다. 필요하면 지원팀에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G Suite 설정 및 이전을 다른 사람에게 맡기고자 할 경우 Google 파트너에게 문의하여 관련 서비스 및 비용을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 결제 설정은 언제 하나요?

    G Suite에 가입하면 최대 10명의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14일 무료 평가판이 시작됩니다. 14일 이후 G Suite를 계속 이용하거나 10명을 초과하여 사용자를 추가하려면 가입 결제를 설정해야 합니다. 무료 평가판이 만료되기 전에 결제를 설정해야 서비스가 중단되지 않습니다. 결제는 언제든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 Google은 어떤 결제 방법을 허용하나요?

    국제 신용카드로 G Suite 가입 요금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Visa, Mastercard, American Expres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지역에서는 은행 계좌에서 인출하여 지불(자동이체)할 수도 있습니다.

  • G Suite 요금을 월 단위로 지불하지 않고 선불로 연간 요금을 지불할 수 있나요?

    연간 요금제는 일부 국가에서만 제공됩니다. 연간 요금제가 해당 국가에서 제공되는지 확인하려면 가격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 요금제에서 사용자의 정의는 무엇입니까?

    사용자는 맞춤설정된 하나의 이메일 주소(name@yourcompany)를 말합니다. 사용자는 이메일 별칭을 만들어 여러 이메일 주소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룹 이메일 별칭(예: support@yourcompany)은 사용자로 계산되지 않습니다. 사용자당 최대 30개의 이메일 별칭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그룹의 이메일 별칭을 만들려고 하면 별칭이 사용자로 계산되어 이에 대해 지불해야 하나요? 각 사용자가 관리할 수 있는 별칭은 몇 개인가요?

    아니요. 각 사용자는 이메일 별칭을 만들어 여러 이메일 주소를 가질 수 있습니다. 사용자당 최대 30개의 이메일 별칭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도메인이 G Suite의 일부로 포함되나요?

    아니요, 도메인 비용은 G Suite와 별도입니다. 가입하는 동안 비즈니스 이메일의 도메인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소유한 도메인이 없으면 추가 비용을 지불하고 Google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 Google은 여러 통화를 허용하나요?

    예. 결제를 처음 설정할 때 사업장이 소재하는 국가와 지불에 사용할 통화를 선택합니다. 선택하는 국가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결제 수단이 결정됩니다. 국가와 통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므로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맨위로

추가 질문이 있으면 영업팀에 문의하세요.

G Suite 기존 고객은 지원팀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