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 Suite 고려 시 자주 묻는 질문

G Suite 기존 고객은 지원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관리

  • G Suite로 휴대기기를 관리할 수 있나요?

    예, Google 관리 콘솔을 사용하면 사내에 기기 관리 서버가 없어도 조직의 휴대기기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휴대기기 관리(MDM)를 사용하면 기기 정책을 조직의 휴대기기에 적용하고 원격으로 사용자의 휴대기기를 초기화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G Suite로 여러 도메인을 관리할 수 있나요?

    조직에서 새로운 도메인 이름을 추가하거나 여러 도메인에서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다면 추가 비용 없이 계정에 모든 도메인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때 사용자는 서비스를 한 조직의 일부로서 공유하면서 여러 도메인에서 ID를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관리자는 동일한 관리 콘솔에서 도메인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사용 계획에 따라 도메인을 별도의 도메인 또는 도메인 별칭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사용자에게 관리자 권한을 부여할 수 있나요?

    예. 조직의 규모와 관계없이 신뢰할 수 있는 일부 사용자에게 사용자 및 서비스 관리 책임을 분산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 가능한 관리자 역할 중 하나를 지정하여 사용자에게 관리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에게 역할을 지정하면 관리 콘솔에 액세스를 허용하게 됩니다. 관리 콘솔에서 사용자를 최고 관리자로 만들어 모든 작업을 수행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한된 작업만 수행하는 관리자 역할을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룹 생성, 서비스 설정 관리 또는 사용자 비밀번호 재설정 등만 허용할 수 있습니다.

  • 특정 기능이나 서비스에 대해 사용자 액세스를 제어할 수 있나요?

    원래 대부분의 서비스는 모든 사용자가 사용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관리 콘솔에서 특정 사용자에 대해 서비스 사용을 중지하거나 서비스 작동 방식을 맞춤설정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용자에게 동일한 설정을 지정하거나 사용자별로 다른 정책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원팀만 행아웃을 사용하도록 설정하거나 마케팅 부서만 공개 Google 사이트 도구를 공유하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다.

맨위로

추가 질문이 있으면 영업팀에 문의하세요.

G Suite 기존 고객은 지원팀에 문의하세요.